작성일 : 13-08-06 15:51
VOS 최현준, 연습은 항상 즐거워요
 글쓴이 : kmj
조회 : 2,128  

스윗소로우 성진환, 아이유, V.O.S 최현준이 함께 하는 'Lovely Picnic'(러블리 피크닉) 연습실 공개가 5월 10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당산4가 PTS 연습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공연을 주최하는 엠넷미디어 측은 "'Lovely Picnic'이 지난 주 티켓판매 오픈 이후 여성 관객의 뜨거운 반응으로 티켓 점유율 90%를 넘나들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콘서트 'Lovely Picnic'은 티켓판매 오픈 이후 꾸준히 여성 관객들의 구매가 이어져 28일 87.5%로 높은 지지층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20대가 60% 이상으로 젊은 층들로부터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는 가요계의 엄친아로 소문난 스윗소로우 성진환, VOS 최현준과 실력있는 뮤지션 아이유가 한팀으로 결성된다는 소식이 20대 여심을 뒤흔들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을 차지하며 높은 음악성을 인정받은 스윗소로우 성진환은 연세대학교 경제학 학사 출신으로 귀여운 외모와 재치있는 입담 등으로 가요계 대표 엄친아로 손꼽힌다.

V.O.S 최현준은 음악대학원 석사 출신으로 뛰어난 작곡 실력을 겸비한 것은 물론 180cm의 키와 잘 생긴 외모로 여성들에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콘서트를 기획한 좋은콘서트 측은 “성진환, 최현준 등 엄친아들의 등장과 상대적으로 20대에 높은 지지층을 형성하고 있는 아이유가 메인 아티스트로 등장한다는 소식이 티켓 파워로 작용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유는 16살의 어린 나이로 데뷔해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으로 유희열, 김형석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에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설레는 봄, 첫만남, 첫사랑 등을 테마로 야외에서 즐기는 피크닉처럼 캐주얼한 무대로 20대 사랑을 주제로 젊고 밝은 느낌으로 다양한 부대행사와 패키지 상품을 활용한 체험형 콘서트로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5월 21~22일 이틀간 매일 오후 6시 서울올림픽공원 88호수 수변무대에서 잇달아 열린다.

기사 바로가기 클릭